[행사] 2017년도 추계워크숍 > 포럼 및 행사보고

본문 바로가기

회원소식 및 동정

연합공지사항

회원소식 및 동정

포럼 및 행사보고

[행사] 2017년도 추계워크숍

본문

세계 유네스코 지질공원으로 인증(2017년 5월 1일)된 경북 청송군을 향하여, 새벽부터 잠을 설치고 참석하신 임원님과 회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중에서도 명산 중에 명산인 주왕산은 따뜻하고 포근한 마음으로 우리를 맞이했다.
당나라 주왕이 숨어 살았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청송의 대표적인 산이자 국립공원이다. 태백산맥의 지맥으로 해발 720m 높이의 산이며 숱한 전설과 비경을 간직하고 있다.
주차장에서 제1폭포 용추협곡까지 트래킹코스는 완만하면서도 아름다운 비경이 줄을 이었다.
청송 주왕산 사과 중에 대표사과 윤서네 농장은 여유로운 풍경과 수즙은 듯 숨어있는 새색시 같은 사과는, 우리네 마음을 설레게 하고 기쁨으로 맞아 주었다.
객주문학관은 서민적 삶을 그린 문학작품 소설‘객주’를 테마 화하여 문학적 가치를 부각시키고 김주영 작가의 여러 작품들을 소개함으로써 문학적, 교육적 효과 증진 및 지역의 관광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위하여 2014년도에 준공되었다.
김주영 작가가 우리일행을 맞이하기 위해 귀한 시간을 할애하며, 출판한 책자에 일일이 우리의 이름과 작가의 싸인을 해주었다.
한국맥꾸룸은 전통 된장과 고추장, 간장을 안동 권씨 대대로 전승되어 내려오는 장류를 생산하고 있다. 전통 식품명인으로 지정된 성명례 부회장의 전통장류의 생산과정과 현장을 견학하고 특유의 장맛을 맛볼 수가 있는 기회였다.
청송군 최영숙 부군수를 비롯한 일행이 우리를 환영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으며, 군 공보실에서 회장님과 인터뷰가 있었다.
아삭하고 달콤한 청송사과, 상큼한 산채와 더덕구이 & 사과동동주와 성명례 부회장이 제공해준 송림정의 만찬은 워크숍의 즐거움과 입맛을 한층 더해 주었다.

바쁘신 중에도 이번 워크숍에 참여하셔서 아름답고 멋진 시간을 함께하시고, 회원님들 간의 단합과 우애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리라 사료되오며, 내실 있는 행사를 위하여 협찬해주신 회장님과 임원님, 회원님께 감사에 말씀을 올립니다.

가. 행사 개요
◎ 일 시 : 2017. 10. 23 (월) 1일간
◎ 장 소 : 경북 청송군 일대(주왕산 외)
◎ 행사내용 :
서울 압구정공영주차장 ⇒ 고속도로 경유 ⇒ 주왕산 / 제1폭포 왕복 ⇒ 수달래식당(오찬) ⇒ 윤서네농장 ⇒ 객주문학관 ⇒ 한국맥꾸룸 방문견학 및 송림정(만찬)⇒ 서울


그누보드5
[06129]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6층 (역삼동, 메트로 빌딩) tel:02-565-1564 fax:02-535-1530
Copyright © 21c WOMEN CEO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