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14년도 추계워크숍 > 포럼 및 행사보고

본문 바로가기

회원소식 및 동정

연합공지사항

회원소식 및 동정

포럼 및 행사보고

[행사] 2014년도 추계워크숍

본문

깊어가는 가을이 양손을 뻗쳐 우리를 반갑게 기다리고 있엇습니다!
평일에 출근시간이 겹쳐서 서울대공원까지 오시는데 다소 불편이 따라던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대공원 산책로가 이렇게 한적하고 아름다울 줄이야 정말 예전에는 미처 몰랐던 것 같습니다.
멀지도 그다지도 힘들지 않은 트래킹코스에 신선한 공기가 일상생활에 지쳐있는 심신에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을 것입니다.
산 중턱에 마련된 벤치에서의 특강은 앞으로의 여성CEO의 사업 및 경영에 일조할 것입니다.
대공원을 출발해 청계산장 이동시 특유의 여성 운전솜씨로 역주행하는 등, 우리 모두를 한바탕 웃음을 선사해 주는 시간이 되어, 엔돌핀이 마구 솟아오르는 기회가 됐으리라 사료됩니다.
청계산장 야외에서 숯불로 구운 한우생등심은 약간의 허기와 입맛을 돋우는데 조금의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오찬 간담 시 재밌는 담소로 우리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리며, 건강에 큰 도움이 됐으리라 믿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워크숍에 참여하셔서 아름답고 멋진 시간을 함께하시고, 회원님들 간의 단합과 우애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리라 사료됩니다.

가. 행사 개요
◎ 일 시 : 2014. 10. 23 (목) 오전 9시~
◎ 장 소 : 서울대공원 & 청계산장 등
◎ 행사내용 :
서울대공원매표소 모임 ⇒ 대공원 트래킹 ⇒ 매표소 ⇒ 청계산장(오찬)
[대공원주차장 ⇒ 양재IC ⇒ 양재동 농협하나로마트 ⇒ 청계산역 ⇒ 청계산장(옛골)]


그누보드5
[06129]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6층 (역삼동, 메트로 빌딩) tel:02-565-1564 fax:02-535-1530
Copyright © 21c WOMEN CEO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